갈수록 치솟는 집값에 신혼부부들도 무리하게 큰 집을 마련하기보다는 작은 집이라도 집안 곳곳을 부부의 취향으로 꾸미는 데 만족하는 추세다. 이에 우수한 품질에 특별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합리적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의 움직임도 어느 때 보다 활발하다.
가구를 구입 할 때에는 가구가 배치될 곳의 위치, 크기, 분위기에 재질까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이런 이유로 가구구매는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침실, 부엌, 거실 등 집안의 공간에 맞게 배치된 가구들은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마석가구단지 내에 본갤러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매장운영으로 요즘 대세 가구점으로 불리고 있다. 본갤러리는 1986년 오픈이후 꾸준히 성장해 온 가구전문점. 혼수가구, 입주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디자인 가구, 주문 제작가구 등을 폭넓게 취급해 한자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가구들을 체험할 수 있는 쇼룸형태의 매장운영으로 인테리어의 팁을 제시해 주는 것도 또 다른 인기요인. 뿐만 아니라 모던&엔틱가구들의 최신 트렌드는 물론 작은 집을 넓게 보이게 하는 효과적인 가구배치 등의 유용한 정보도 얻어 갈 수 있어 방문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본갤러리 마석 본점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신혼 부부들에게 본 갤러리는 단순한 쇼핑공간이 아닌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좋다”면서 “소품 하나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만 확인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본갤러리 마석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491-2번지/전화: 031-511-6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