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주 KTF 사장은 14일 오전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06년 제14회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종합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고객만족 경영대상에 대해 KTF는 "굿타임 서비스, 굿타임검증단, 핸드폰 디자인 공모전 등 고객의 참여를 활성화하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해 고객의 호응을 얻었고, 굿타임 디자인을 통한 고객의 감성만족을 추구하는 등 고객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이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상식 이후 진행된 고객만족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조영주 사장은 ‘기술과 감성의 융합시대 고객만족경영’을 주제로 1시간 동안 수상 기념 기조연설을 했다.
조 사장은 기조연설에서 "고객만족경영이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등 새로운 통신환경 변화 속에서도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KTF의 미래비전을 역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