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저축은행, 브랜드 인지도 제고 나선다

입력 2006-11-14 13: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회사 제일Ⅱ저축은행으로 상호변경ㆍCA-TV 광고

제일저축은행은 자회사 제이원저축은행의 상호를 13일부로 제일Ⅱ저축은행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제일저축은행 관계자는 “제일과 제이원으로 이원화되어있던 상호를 제일과 제일Ⅱ로 통일함으로써 이미지 통합을 통해 고객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제일저축은행은 이와 함께 브랜드인지도 제고와 현재 실행하고 있는 인터넷대출인 이지플러스론을 홍보하기 위해 케이블TV를 통해 광고를 실시한다.

영화배우 염정아씨를 모델로 호주의 시드니에서 촬영했으며, 이국적인 배경에서 편안하고 신뢰를 줄 수 있는 느낌의 광고로 17일부터 YTN, MBC-ESPN, OCN, TVN 등 CA-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1:0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618,000
    • +2.56%
    • 이더리움
    • 4,660,000
    • +6.86%
    • 비트코인 캐시
    • 687,000
    • +9.39%
    • 리플
    • 1,897
    • +19.76%
    • 솔라나
    • 358,000
    • +6.99%
    • 에이다
    • 1,204
    • +7.4%
    • 이오스
    • 950
    • +7.22%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394
    • +13.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3.56%
    • 체인링크
    • 21,060
    • +4.36%
    • 샌드박스
    • 492
    • +3.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