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시장이 흔들림 속에서도 강한 내성을 보이고 있다. 과거 2004~2005년 코스닥 시장의 강세 양상은 대형주 강세장으로 까지 이어져 한국증시가 한 단계 올라서는 계기를 마련했었다.
현재 국내 코스닥시장은 6년가격의 박스권을 돌파하였고 다시 2월달에 재차 상승하여 강세현상을 지속중이다. '연초효과'(코스닥 내 중소형주가 대형주에 비해 상대적 강세)가 뚜렷했다는 점에서 실적 위주의 중소형주에 관심을 가질만하다. 특히 스탁론을 이용해 '연초효과'를 이어가는 개인투자자들의 행보도 관심사다. 이들이 선호하는 투자 종목이 대체로 코스닥 중소형주이기 때문이다.
◆ 하이스탁론, 연 3.1%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