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는 설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전국 53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했다. 특히 중앙고속도로지선 대동분기점~김해분기점 구간, 국도 전북 남원~곡성간 개통, 구리시 구리암사대교ㆍ용마터널 개통 등 새로 개통 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울산역’과 ‘부산 WBC더팰리스’ 등을 추가로 반영했다. 이 밖에도 ‘따끈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여행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편의성도 높였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설 귀성길은 평소보다 긴 연휴로 귀성길 차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18년 누적된 아이나비의 교통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빠르고 안전한 귀성길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24일까지 아이나비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첨단운전자시스템(ADAS)이 적용된 ‘아이나비 QXD900 View+’ 구매 고객들에 한해 무상 장착서비스와 ‘무선 하이패스’를 제공하며, ‘아이나비 KP800’ 구매 고객들에게는 6만원 가격할인과 ‘무선 하이패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