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백화점서 가장 많이 팔린 남성 화장품은?

입력 2015-02-05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랩 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사진제공=랩 시리즈)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지난해 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남성 화장품 브랜드 1위에 올랐다.

5일 매거진 슈어(SURE)가 최근 발표한 ‘슈어 뷰티 어워즈’에 따르면 백화점, 드럭스토어,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등 전국 화장품 유통처 640여 곳의 매출을 조사한 결과 랩 시리즈가 남성 화장품 브랜드 중 지난해 백화점 매출이 가장 많았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랩 시리즈 첫 번째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과 지난해 12월 출시한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이 큰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며 “남성용 BB크림 ‘BB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도 재구매가 높은 제품 중 하나”라고 말했다.

랩 시리즈는 남성 피부의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첨단 기술이 적용된 화장품을 개발해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남성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세안, 면도, 트리트먼트, 헤어/바디 케어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진 다양한 남성 스킨케어를 판매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89,000
    • +3.33%
    • 이더리움
    • 4,977,000
    • +7.82%
    • 비트코인 캐시
    • 716,000
    • +5.92%
    • 리플
    • 2,051
    • +7.66%
    • 솔라나
    • 331,700
    • +4.18%
    • 에이다
    • 1,412
    • +8.2%
    • 이오스
    • 1,127
    • +4.16%
    • 트론
    • 278
    • +3.35%
    • 스텔라루멘
    • 692
    • +1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300
    • +4.31%
    • 체인링크
    • 25,030
    • +5.26%
    • 샌드박스
    • 848
    • +1.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