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냉각호프전문점 가르텐비어(www.garten.co.kr. 한윤교 대표)가 다음달 17일까지 한 달 동안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고객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가르텐비어는 "개편된 홈페이지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싸이월드식 미니홈피로 만들어졌으며 플래쉬기법을 도입 한편의 CF 광고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줬다"고 말했다.
특히 홈페이지 메뉴 중 비어스토리 부분은 사연공모를 통해 올리거나 가르텐비어 사보기자가 직접 가르텐비어 매장을 방문, 취재한 글을 올려 생맥주에 대한 고객들의 재미난 이야기를 폭넓게 담을 계획이다.
가르텐 비어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실내인테리어 디자인공모와 기본안주 레시피이벤트, 그리고 미니홈피에 있는 매장평과 이용후기를 올리는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가르텐비어 실내인테리어 디자인공모전은 가르텐비어의 내외부 디자인 개선 및 캐릭터 개발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 자체심사 점수가 가장 높은 총 8명에게 상금 및 상장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 미니홈피 꾸미기 이벤트는 새단장된 가르텐비어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50분을 추첨 2만원 상당의 가르텐비어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비어스토리 이벤트는 개성 넘치는 동호회의 '술'에 얽힌 사연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가르텐비어 회식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가르텐비어 상품권을 포함해 연극, 뮤지컬 등의 무료관람권도 추첨을 통해 함께 지급된다.
가르텐비어 홍성종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르텐비어의 위상 재정립 및 성장, 도약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홍보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신규고객 창출 및 예비창업자를 유치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르텐비어 홈페이지(www.garten.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