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꼭 맞는 설빔을 입으면 명절의 기분을 한껏 살릴 수 있듯이 상대방이 꼭 필요로 하는 것을 선물하면 그 기쁨은 배가 된다. 만약 설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특히 청각 강화가 필요한 부모님께 드릴 설 선물이라면 보청기를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실버사회가 자리매김함에 따라 노년층의 삶의 질 향상이 큰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난청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사회적 소외감, 외로움 등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청력을 보완해주는 보청기의 도움을 받는다면 노년의 삶이 보다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난청을 겪고 있는 부모님에게 근사한 선물로 덴마크 청각 솔루션 기업 오티콘의 프리미엄 보청기인 ‘알타프로(Alta Pro)’가 도움이 될 것이다.
오티콘 알타프로 보청기는 기존의 칩셋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이니윰-센스 칩셋’을 장착, 청취 만족도 높기로 유명하다. 소리의 위치와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듣고 싶은 소리만을 분리해 소리의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브레인히어링(BrainHearing)’기술의 내공 덕분이다.
실제로 브레인히어링 기술로 완성된 알타프로 보청기는 일반적인 보청기보다 사용 만족도가 17% 이상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일반적인 보청기 사용 만족도는 79%(Kochkin, S. MarkeTrak VIII Study, 2010)에 머문 반면, 알타프로 보청기의 사용 만족도는 96%(International Satisfaction Study in USA, 2013)로 나타난 것이다.
오티콘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코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 부모님 선물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자사의 알타프로 보청기는 가장 안정적이고 효율성 높은 제품으로 이번 설 부모님 선물로 오티콘 알타프로 보청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티콘 보청기는 전국 58곳의 전문 프리미엄 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료 청력테스트와 보청기 체험이 가능한 만큼 명절 전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면 맞춤형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다. 오티콘 보청기 대리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7865)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