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미국 뉴욕서 NBA 올스타 브랜드 마케팅

입력 2015-02-12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타임스퀘어 나스닥 타워의 금호타이어 LED 광고 실시 장면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미국의 심장 뉴욕에서 열리는 ‘NBA 올스타 2015’의 공식 광고 스폰서로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초 글로벌 타이어 업계 최초로 NBA와 후원 협약을 맺고 2016년까지 NBA 및 NBA D리그(NBA 하위 리그)의 공식스폰서가 됐다. 미국 4대 스포츠 중 하나로 꼽히는 NBA는 경기당 평균 관중이 2만 명에 육박하며, 200여 개국의 방송채널과 인터넷을 통해 경기가 중계되는 세계적인 스포츠다.

이번 NBA 올스타 2015 에서 금호타이어는 뉴욕 닉스 소속 카멜로 앤서니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 각종 광고 및 소셜미디어에 활용해 기업 브랜드 이미지 광고를 실시 중이다.

뿐만 아니라 뉴욕의 타임스퀘어가든을 포함해 중앙역, 펜실베니아 플라자 역, 메디슨 스퀘어 가든 등에서 옥외광고와 SNS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실시 하고 있다. 타임스퀘어가든의 상징인 나스닥 타워 및 로이터 타워의 LED옥외 광고와 바로 아래 타임스퀘어역에서는 출입구와 지하철 내부에 금호타이어 로고를 볼 수 있도록 구조물을 배치했다.

최해억 금호타이어 북미지역본부장은 “NBA 올스타전 기간 개최지인 뉴욕에서 NBA를 후원하는 금호타이어의 위상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광고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며 “SNS와 같은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창의적이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국내보다 낫다"…해외주식에 눈 돌리는 대학생 개미들 [데이터클립]
  • "웃기려다가 나락"…'피식대학'→'노빠꾸 탁재훈'이 보여준 웹예능의 퇴보 [이슈크래커]
  • K-푸드, 수출 주역으로 '우뚝'…10대 전략산업 넘본다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②]
  • "서울 집값·전세 계속 오른다"…지방은 기대 난망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①]
  • 줄줄 새는 보험료…결국 가입자 '쥐어짜기' [멍든 실손개혁下]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 사실 아냐…부모님 반대로 헤어진 후 다시 만나"
  • 급전 끌어 쓰고 못 갚고…현금서비스·카드론 잔액 동반 증가
  • ‘유퀴즈’ 빌리 아일리시, 블랙핑크 제니와 각별한 우정…“평소에도 연락, 사랑한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27 13: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139,000
    • -1.43%
    • 이더리움
    • 4,777,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532,000
    • -2.56%
    • 리플
    • 661
    • -1.34%
    • 솔라나
    • 193,900
    • -0.51%
    • 에이다
    • 539
    • -2.36%
    • 이오스
    • 807
    • -0.37%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2.41%
    • 체인링크
    • 19,510
    • -2.45%
    • 샌드박스
    • 469
    • -0.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