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앙사나 랑코' 전경.(사진=앙사나 랑코)
베트남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앙사나 랑코'는 최근 단체 방문객을 위한 ‘투 온 어스(Two’s On U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20실 이상 객실을 2박 이상 예약하고 풀데이 미팅(Full Day Meeting) 또는 갈라 디너(Gala Dinner)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두 가지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해당 서비스는 2개 추가 객실, 2개 객실 업그레이드, 총 식사비용의 5% 할인, 출국 당일 공항까지 차편 제공 등에서 고를 수 있다.
20실 이상 객실을 3박 이상 예약하면 혜택은 더욱 특별해진다. 해변에서 펼쳐지는 베트남식 칵테일 파티, 수석 주방장의 유기농 가든에서 베트남 전통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 클래스, 부분 스파 마사지 서비스, 단체 액티비티, 베트남 지역사회 나눔행사 체험 중 2개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앙사나 랑코 관계자는 “베트남은 한국에서 접근성이 좋고 럭셔리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많은 기업들이 찾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과 앙사나에서의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던 혜택만 엄선해 ‘투 온 어스’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