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꽃보다 할배'
배우 최지우가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 짐꾼으로 합류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이른바 'H4'로 통하는 멤버 4인방과 '국민짐꾼' 이서진이 함께하는 '꽃보다 할배'는 지난 2013년 파리&스위스 편을 시작으로 대만편과 스페인 편 등이 전파를 탔고 네 번째 시즌으로 그리스 편이 제작되고 있는 상황이다.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짐꾼 한 명 더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최지우가 H4와 이서진 등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지우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 등과 함께 공항에서 벤치에 앉아 함께 포즈를 취했다. 최지우 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들이 환하게 웃고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최지우의 '꽃보다 할배' 합류는 그간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만큼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꽃보다 할배'는 지난 대만편 당시 소녀시대 써니가 여성 짐꾼으로 일정의 일부분을 함께 소화한 바 있다.
한편 최지우가 '꽃보다 할배'에 짐꾼으로 합류한 사실에 대해 네티즌은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과는 어차피 '삼시세끼'에서도 같이 했으니 낯설지 않을 듯" "최지우 꽃보다 할배, 나영석 PD의 전문 게스트들이 있는 듯" "최지우 꽃보다 할배, 언젠가는 손호준 유연석도 '꽃보다 할배' 시리즈에 한 번쯤은 나올 듯 싶네" "최지우 꽃보다 할배, 할배 누나 청춘 시리즈의 콜라보도 나오지 않을까"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최지우 꽃보다 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