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새롭게 발매된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 CF ‘잇몸건강 동반자’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16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 TV CF는 ‘인생의 동반자, 잇몸건강의 동반자’라는 주제로, 메인 모델 최불암씨의 실제 부인과 동료 그리고 친구가 등장한다. 아내인 김민자·탤런트 이계인·요리연구가 임지호씨가 함께 출연, 친분이 있는 사람들의 따뜻한 동반자 콘셉트를 정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인생의 동반자는 좋은 플러스가 되죠”·“우리 잇몸에도 좋은 플러스가 있습니다”라는 최불암씨의 멘트를 통해 국민들의 잇몸건강에 도움이 되는 인사돌플러스가 인생의 소중한 동반자처럼 유익한 존재임을 은은하게 표현했다. 또 “잇몸 속은 잡아주고요, 겉은 지켜주고”라는 멘트로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국민 배우이자 국민 아버지인 최불암씨가 출연, 30여년 간 쌓아 온 인사돌에 대한 신뢰를 인사돌플러스에도 잘 이어가고 있는 것 같다”며 “플러스나 동반자라는 키워드에 중의적인 의미를 담아 제품과의 공감대를 잘 이끌어 낸 것 같다”고 평가했다.
한편 인사돌플러스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과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 그리고 동국제약 리서치센터의 산학협동을 통해 개발돼 국내에 특허 등록된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후박추출물’을 통해 잇몸병을 유발시키는 치주병인균에 대한 항균 효과 및 항염 작용과 더불어,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에 의한 치조골(잇몸뼈) 형성 촉진 및 치주인대 강화작용을 통해 잇몸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