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채수빈'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배우 채수빈이 화제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오는 21일부터 방송되는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출연자들이 게스트로 참석했다. 채수빈과 함께 이준혁 이상엽 경수진 등이 출연했다. 방송을 통해 채수빈은 "남들보다 팔다리가 유연해서 남들이 못하는 동작을 할 수 있다"며 팔을 뒤로 돌려 양쪽 팔꿈치가 닿는 동작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는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채수빈은 지난해 MBC 드라마 '원녀일기'에서 심청이 역을 맡아 단아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KBS 드라마 '스파이'와 영화 '테이크 아웃' 등에도 출연했던 바 있다. 방송과 영화에서는 아직 주목을 받을만한 작품이 많지 않았지만 채수빈은 이미 광고에서는 CF퀸으로 통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롯데리아 CF 속에서 채수빈은 운동화에 그림을 그리며 "다 됐다 커플링"이라고 외쳐 잘 알려졌다. 이밖에도 스니커즈, 동원참치 '아빠와 딸'편, 기아자동차, 라네즈 등은 물론 김수현과 함께 옥수수수염차 CF속에서 등장하는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채수빈의 다양한 CF를 접한 네티즌은 "안녕하세요 채수빈, 광고 속 김수현 옆에 있던 모델이 채수빈이었구나" "안녕하세요 채수빈, 광고 정말 많이 찍었네" "안녕하세요 채수빈, 방송도 완전 재미있었음" "안녕하세요 채수빈, 연극도 좀 한 것 같던데"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안녕하세요 채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