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tvN SNL코리아에는 개그맨 심형래가 출연한다. 1990년대 최고 개그맨으로 주가를 올렸던 심형래가 추억의 영구를 다시 선보인다. 심형래의 분신인 용가리도 SNL코리아에 등장해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의tv-영재발굴단 SBS 오후5:00~
거리의 차 번호판을 모조리 외우고, 한번 봤던 책의 페이지를 그림처럼 기억하고, 한번 들은 음악을 그대로 연주하는 아이들이 있다. 영재발굴단에서는 대한민국 0.1%의 리틀 아인슈타인들을 만나본다. 천재라고 불리는 아이들의 실제 생활은 어떤 모습이고 이들을 바라보는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
오늘의tv-아빠를 부탁해 1부 SBS 오후12:10~
코미디계의 대부인 이경규와 배우 강석우, 조재현, 조민기가 출연해 장년에 접어든 50대 스타 아버지가 20대로 성장한 딸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경규는 "딸의 웃음을 언제 봤는지 기억이 안난다"며 고백하는데...
오늘의tv-영화'수상한 그녀' SBS 오후09:55~
젋어서 남편 잃고 아득바득 살아 아들을 교수로 키워낸 오말순 여사(나문희). 어느날 사진관을 찾아 영정사진을 찍는데 갑자기 스무살 꽃처녀(심은경)로 변신한다. 욕쟁이 칠순 할매는 젊어진 모습에 전성기를 즐기기로 마음 먹는다.
오늘의tv-'스타는 투잡중' KBS2 오후 10:25
소녀시대의 유리와 레인보우의 재경, 방송인 이본 등이 출연해 취미 활동 수준을 넘어 특정 분야에서 전문가 못지않은 기량을 발휘하는 스타들이 수강생을 가르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요가 마니아로 소문난 유리는 요가선생님으로, 가수 브라이언은 꽃꽂이를 가르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