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양 과거 사진 보니… “어릴 때부터 예뻤네”
![](https://img.etoday.co.kr/pto_db/2015/02/20150221015640_590618_550_404.jpg)
배우 강석우가 딸 강다은 양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개그맨 이경규, 배우 강석우 조재현 조민기가 출연해 각자의 딸과 함께한 24시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석우의 딸 강예은 양은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했다. 하얀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강예은 양은 청순하면서도 깜찍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강석우의 딸 강다은 양은 "아빠가 항상 같이 하는 걸 원하신다. 작은 일이라도 같이 하자고 한다"고 평소 아빠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아빠를 부탁해’ 제작진 측은 지난 1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강석우 딸 강다은 양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은 양은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어쩌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근데 생각보다 나이가 어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딸 강다은 양 과거 사진 보니… “어릴 때부터 예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