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전략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5-02-23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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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활용, 디지털 경쟁력 강화

제일기획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새롭게 도래하는 사물인터넷(IoT)시대를 대비해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제일기획은 빅데이터 분석을 비롯한 다양한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분야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게 된다. 어도비는 제일기획을 통해 자사 솔루션을 활용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등 사업 확장을 추진한다.

이번 제휴는 그동안 마케팅 솔루션 업계를 이끌어 온 두 회사가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제일기획의 경험과 전략, 컨설팅 역량에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역량이 결합돼 두 회사는 웹, 모바일, e커머스,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기업이 빅데이터를 이용해 고객과 잠재고객에 효과적으로 접근하고 관여하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포춘 선정 50대 기업의 절반 이상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한 해 30조5000억건 이상의 데이터를 처리하고 있다.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장 피터 김 전무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면서 “디지털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인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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