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퍼톤즈 이장원, 과학고 전교 1등에 카이스트?...스펙깡패가 여기 있네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페퍼톤즈 이장원이 최고의 스펙을 공개했다.
27일 첫 방송 된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페퍼톤즈 멤버 이장원이 대전 과학고에서 전교 1등이었다고 말했다.
이장원은 카이스트에서 학사, 석사를 마치고 현재 박사 과정에 재학 중이다. MC 전현무가 “카이스트면 학창시절에 공부 잘했겠다”고 묻자, 이장원은 “고등학교 때 전교 1등 몇 번 못 해봤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가 출신 학교를 묻자 ‘대전 과학고’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전현무는 “과학고에서 어떻게 전교 1등을 하냐”며 “존경스럽다”고까지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문제적 남자’는 ‘Smart is new sexy’를 모토로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꼽히는 여섯 남자가 수학과 과학, 언어와 논술, 분야를 마구 넘나드는 고난이도 문제를 풀며 열띤 토크를 벌이는 색다른 토크쇼다. 언론고시 그랜드슬램으로 유명한 취업깡패 전현무와 ‘연예계 3대 공대오빠’로 불리는 배우 하석진, 카이스트 출신으로도 유명한 페퍼톤즈 이장원, 영어와 독일어 두 교직원 자격증을 갖고 있는 배우 김지석, 아이큐 148의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국내 활동중인 외국인 중 가장 똑똑하다는 세계적 명문 시카고대 출신의 타일러 라쉬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