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KT는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내달 2일부터 18일까지다.
KT의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2003년부터 시작된 대학생 대상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력은 KT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해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채로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최대 100명을 선발할 예정인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는 소속 학교별로 팀을 구성해 강도 높은 미션 수행은 진행한다. 또한 KT 직원들과 함께 신상품 검증, 리서치 등의 프로젝트에 참여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오는 4월부터 총 10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팀 미션 최종 우승팀에게는 해외 연수의 특전이 주어진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통신업계 최초의 대학생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며 “차별화된 실무 경험을 통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꼭 도전해 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