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협회는 최저가낙찰제 대안으로 도입된 종합심사낙찰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시공실적증명 발급시스템을 구축해 오는 13일까지 시범 운영하고 16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공실적발급시스템’은 종합심사제에 활용되는 시공실적과 공종그룹매출실적에 대해 증명발급을 한다.
‘시공실적발급시스템’에 한번 등록된 실적은 발주자의 폐업, 해산이나 증명서 분실이 되더라도 이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발급 및 확인이 가능해 업체별 실적DB를 자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이 시스템의 등록비는 없으며 발급비는 시범기간(올해 말)중 무료로 운영되며 문의는 정보관리실(02-3485-8333, 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