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봉태규 하시시박의 결혼 소식을 네티즌이 환영하고 있다.
3일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소식을 전했다.
봉태규 소속사 측은 "봉태규가 2세 연하 스타 사진작가인 하시시박과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봉태규 소속사 측은 "최근 설날을 맞아 양가 부모님을 만나 시간을 보냈다"면서 "상견례도 이미 마친 상태이다"고 전했다.
봉태규 소속사 측에 따르면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어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하시시박이 이해도가 높아 빨리 발전한 것 같다"면서 "코드가 유난히 잘 맞았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봉태규와 결혼을 앞둔 하시시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하시시박은 스타들과 작업하며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사진작가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하시시박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담은 예쁜 사진을 다수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하시시박은 지난해 "Sista. Turn Up"이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해변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하시시박은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하시시박의 하얀 피부, 탄력적이며 군살 없는 S라인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