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MP3, '뮤직 마케팅' 강화한다

입력 2006-11-28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28일 MP3의 해외 및 국내 유명 뮤지션과의 협력 마케팅은 물론 국내 최대 뮤직 페스티벌 후원, 옙(YEPP) 뮤직 원정대 등을 통해 '뮤직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MP3는 국내에서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임정희 길거리 공연 후원, 7월 옙(YEPP) 뮤직원정대, 최근에는 국내 최대 뮤직페스티벌인 MKMF(Mnet KM 뮤직페스티벌) 공식 후원 등을 통한 다양한 '뮤직 마케팅'을 진행해 국내 MP3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음은 물론 10, 20대의 음악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삼성전자 MP3는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해외 유명 뮤지션과의 협력 마케팅을 통한 '뮤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블랙 아이드 피스의 멤버였던 美 가수 퍼기(Fergie)와의 협력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퍼기의 새 앨범('The Dutchess') 타이틀곡('Fergalicious') 뮤직비디오에 신개념 MP3 'K5'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의 신개념 MP3 'K5'의 내장형 스피커를 이용해 신나는 파티가 시작된다는 내용의 퍼기(Fergie)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월 초에 뮤직비디오 차트 3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 곳곳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AV사업부장 전동수 전무는 "국내외 유명 뮤지션과의 협력 마케팅을 통해 삼성전자 MP3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입체적으로 추진하게 됐다"며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은 삼성 MP3 의 매력을 전달하는 전도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본업 흥한 셀트리온, ‘짐펜트라’ 싣고 성장 엔진 본격 가동
  • 청년 없으면 K-농업 없다…보금자리에서 꿈 펼쳐라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⑤]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슈가 '음주 스쿠터' CCTV 공개되자…빅히트 "사안 축소 아냐" 재차 해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09: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049,000
    • -2.17%
    • 이더리움
    • 3,306,000
    • -5.62%
    • 비트코인 캐시
    • 440,000
    • -1.57%
    • 리플
    • 831
    • +15.9%
    • 솔라나
    • 202,800
    • -1.27%
    • 에이다
    • 457
    • -2.97%
    • 이오스
    • 630
    • -3.82%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40
    • +6.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500
    • +0.56%
    • 체인링크
    • 13,370
    • -6.83%
    • 샌드박스
    • 336
    • -4.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