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기업고객을 찾아 가는 아웃바운드 영업채널 SBM(SOHO/SME Biz Manager)을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SBM은 점주권 우량 기업고객 집중 유치 및 마케팅 역량 확산을 위한 아웃바운드 마케팅 전문가 조직이다. 기업금융관련 직무 3년이상 경력자 중 공모와 지역본부장 추천을 통해 선발된 우수 인력으로 구성됐다.
이달부터 본격 운영되는 SBM은 상반기 서울ㆍ수도권 지역을 중심 활동하고 하반기에는 운영상황을 감안해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아웃바운드 영업채널인 SBM 시행을 통해 기업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역동적인 아웃바운드 영업을 통해 기업고객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