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의 립파우더는 선명한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글로즈의 촉촉함, 립틴트의 지속력, 립밤의 보습력을 모두 갖춘 신개념 립화장품이다.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인 이 제품은 입술에 닿는 순간 수분을 머금은 파우더가 입술에 입혀져 아름다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립파우더는 물분자마다 영양 파우더 성분과 컬러 파우더가 감싸고 있는 에멀젼 구조로 구성돼있다. 따라서 입술표면에 발랐을 때 파우더와 물의 결합이 깨지면서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이로써 더욱 선명하고 촉촉한 입술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오렌지팝 컬러는 상큼발랄한 느낌을 자아내고, 핫플럼은 얼굴에 조명을 비춘 듯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슈가로즈는 데일리 립컬러로 활용도가 높고, 패션레드는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강렬한 색감이 특징이다.
립파우더에는 캐모마일, 페퍼민트, 로즈마리 추출물, 낫토검 등의 천연원료가 사용돼 입술을 보호해준다. 또한 오일이나 왁스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기 때문에 끈적임과 답답한 느낌이 없다. 특히, 피부 보습 특허성분으로 특허도 받은 바 있어 해당 성분은 건조하기 쉬운 입술이 항상 촉촉할 수 있도록 보습을 유지해준다.
리르의 립파우더 사용자들은 "수분감이 매우 풍부하고 발색력도 너무 좋아요" "립스틱이나 립글로즈보다 훨씬 가볍고 찐득거리지 않아서 불편함이 없어요", "바르자마자 선명하게 발색되면서 가볍게 발리네요", "묻어남이 없어 옷이나 머리카락이 달라붙지 않아 좋고, 가벼운 발림성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르 관계자는 "새로운 제형의 립파우더가 입소문을 타고 알려져 소셜커머스에서 단 3일만에 조기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며 "립파우더의 인기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