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걸그룹 씨엘씨 리얼 다큐가 공개돼 화제다.
오는 19일 데뷔를 앞둔 큐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의 새 걸그룹 씨엘씨(CLC)가 리얼 다큐를 선보인다.씨엘씨는 10일 오전 큐브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 씨엘씨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리얼 다큐멘터리 ‘씨엘씨의 러브 케미스트리’를 공개했다.
매주 화, 금요일 2주에 걸쳐 각 15분씩 총 4회 방송될 예정인 ‘씨엘씨의 러브 케미스트리’는 연습생 시절부터 꾸준히 교류해온 발달장애 아동 돕기에 쓰일 자작곡을 만들게 된 다섯 멤버들의 음악 교감을 그린다.
이번 다큐는 매주 펼치고 있는 홍대 버스킹 공연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진정한 의미를 찾고 큰 울림을 더하는 다섯 소녀들의 성장기를 심도 깊게 다룰 것으로 보인다.
이 중 10일 공개된 1화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씨엘씨 다섯 소녀들의 2014년 서울 홍대 앞 거리 버스킹 공연 현장과 멤버들의 솔직한 인터뷰들이 담겼다.
이번 영상으로 큐브가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평균 연령 18세의 차세대 걸그룹 씨엘씨의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큐브 걸그룹 씨엘씨를 접한 네티즌들은 “큐브 걸그룹 씨엘씨, 대박날 것 같다”, “큐브 걸그룹 씨엘씨, 기대된다”, “큐브 걸그룹 씨엘씨, 데뷔무대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큐브에는 포미닛, 비스트, 비, 지나, 비투비 등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