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박정아, 성유리(상단부터)(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최유진 기자 strongman55@, 뉴시스 )
프로골퍼와 교제하거나 결혼한 스타들이 눈길을 끈다.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12일 “박정아와 두 살 연하의 프로골퍼 전상우는 약 세달 전부터 친구이상의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프로골퍼와 교제 중인 여배우는 또 있다. 성유리는 지난해 6월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과 교제를 인정했다. 그해 1월 연인으로 발전한 성유리와 안성현은 마카오 여행 목격담이 알려졌다.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출신으로, 한국 골프 국가대표 코치로 발탁됐다.
2000년 걸그룹 샤크라로 데뷔한 이은의 경우, 2009년 프로골퍼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특히 이은의 남편 권용은 70만평 골프 리조트의 아일랜드 리조트의 대표이사 권오영씨의 아들이다.
이처럼 프로골퍼와 교제 중이거나 결혼한 박정아, 성유리, 이은은 모두 쥬얼리, 핑클, 샤크라로 활동한 바 있는 아이돌 출신 스타다. 걸그룹 출신의 박정아는 JTBC 드라마 ‘귀부인’에서 주연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성유리는 SBS 예능 ‘힐링캠프’에서 MC를 맡아 활동 중이다. 이은은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근황을 알린 이후, 세 딸의 엄마로서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