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키썸-뾰루퉁 딸램·치타-철부지 엄마…"둘이 진짜 친해?"
(사진=키썸 페이스북)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중인 래퍼 키썸과 치타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됐다.
키썸은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철부지 엄마와 뾰루퉁 딸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한 모습의 키썸과 치타가 한 손에 폴라로이드 사진을 들고 카메라 앞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썸은 시크한 모습으로 뾰로통해 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치타는 선글라스를 끼고 입을 크게 벌린 채 다소 오버스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키썸은 '언프리티 랩스타' 촬영 뿐 아니라 평소에도 치타를 '엄마'라고 부르고, 치타 역시 키썸을 '내새끼'라고 부르는 등 서로 애정을 과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제시, 지민(AOA), 타이미, 치타, 릴샴, 키썸, 졸리브이, 육지담까지 8인의 여자 래퍼들이 출연해 양보 없는 생존경쟁을 펼친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언프리티 랩스타' 키썸-뾰루퉁 딸램·치타-철부지 엄마…"둘이 진짜 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