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하와' '파라다이스 로스트'
![](https://img.etoday.co.kr/pto_db/2015/03/20150312044601_601596_506_1101.jpg)
가수 가인의 4번째 미니앨범 '하와'에 대해 선배 가수인 '원조 섹시퀸' 엄정화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인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엄정화가 SNS에 남긴 글을 링크해 눈길을 끌었다. 엄정화는 "여행중 가인으로부터 보내진 몇 개의 짧은 동영상엔 숨을 못 쉴 만큼 열정적인 장면이 있었다. 오늘 드디어 완성작과 노래를 듣다"라고 말한 뒤 "뮤직비디오 찍을 때 와준다면 더 힘내서 섹시할 수 있을 거라는 메시지를 받았던 터라 궁금했는데. 흥! 내가 갈 필요가 없었네 노래도 너무 멋지다. 열정적인 너에게 박수!"라는 말로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엄정화는 이 긑은 글과 함께 가인의 앨범 '하와'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를 링크하기도 했다. 엄정화의 평대로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를 통해 치명적인 섹시함을 과시했다. 뮤직비디오 속 가인은 댄서들과 함께 섹시한 안무를 소화하며 강렬한 이미지를 남겼다.
엄정화가 가인의 새 앨범 '하와'를 극찬한 것을 접한 네티즌은 "가인 하와, 정말 수위가 장난 아닌 것 같음" "가인 하와, 노래보다 뮤비가 화제 되는건 아닐지" "가인 하와, 엄정화를 능가할 듯" "가인 하와,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는 정말 장난 아닌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가인 하와' '파라다이스 로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