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17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입력 2015-03-13 11: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교는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1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소비자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 관리 모델에 따라 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는 전국 1만 1000명을 대상으로 206개 산업군의 브랜드에 대한 1:1 개별면접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교 ‘눈높이’는 2015년 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눈높이’는 어린이 입장에서 사물을 바라볼 때 어린이의 마음을 알 수 있다는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의 키를 낮춘 선생님’에서 유래됐다. 1991년부터 시작된 ‘눈높이교육’은 학년에 관계없이 개인의 수준에 따라 학습 내용이 정해지는 개인별·능력별 학습 시스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의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으로 진정한 고객 가치를 실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010,000
    • -0.05%
    • 이더리움
    • 2,812,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91,200
    • -1.23%
    • 리플
    • 3,421
    • +0.65%
    • 솔라나
    • 186,700
    • -0.9%
    • 에이다
    • 1,064
    • -1.75%
    • 이오스
    • 741
    • -0.27%
    • 트론
    • 327
    • -2.39%
    • 스텔라루멘
    • 408
    • -4.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1.66%
    • 체인링크
    • 20,880
    • +5.03%
    • 샌드박스
    • 411
    • -0.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