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나이 45세에 동안 비결은? "공복에 '이것' 먹는다"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된 배우 이일화의 동안 미모가 화제다.
이일화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5세다. 1991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지금까지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왔다. 나이와 데뷔연도에 비해 유난히 어려 보이는 미모가 눈에 띈다.
과거 이일화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피부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당시 이일화는 "일단 좋아하는 음식을 다 끊고 해독주스 덕을 많이 봤다. 물 대신 현미차를 많이 마신다"고 밝혔다.
이어 이일화는 "공복에 해독주스 한잔은 몸매관리는 물론 피부톤이 맑아지는 데도 효과적이다"라며 "여기에 우엉을 기름 없이 볶아 끓인 물로 세안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일화는 "나를 위해 꾸미고 항상 긴장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한다. 다시 태어나도 배우가 하고 싶고 연기를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17일 한 매체는 tvN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성동일과 이일화는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 등 제작진과 일찌감치 출연을 논의했다"며 "전편 '1997'과 '1994'에 이어 이번에도 부부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일화는 지난 2012년 7월부터 방송됐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성시원(정은지 분)의 부모로 성동일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후 2013년 10월부터 방송된 '응답하라 1994'는 '응사'에서 역시 성동일과 함께 성나정(고아라 분)의 부모로 나와 진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 밖에도 이일화는 '패션왕, '가족의 비밀' 등의 영화와 '정도전', '별에서 온 그대', '내 딸 서영이' 등에서 명품 조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일화, 나이 45세에 동안 비결은? "공복에 '이것'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