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천희 전혜진 신혼집 규모보니…"캠핑장 같은 정원, 집안엔 앤티크 가구"
17일 방영된 tvN '택시'에 이천희와 전혜진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이천희와 전혜진, 딸 소유 양과 함께 살고 있는 2층 집은 외부 정원부터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했다. 넓은 정원에 캠핑장을 연상하게 만드는 자연친화적인 전경이 눈길을 끌었다.
또 집안 곳곳에는 이천희가 직접 만든 가구들이 즐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방은 앤티크한 가구들과 전혜진이 직접 그린 그림이 있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천희는 전혜진과의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이천희는 "9살 연하 전혜진을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꼬셨다?"라는 오만석의 물음에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드라마에서 눈이 맞은 걸로 아는데, 그땐 서로 관심도 없었다"며 "좋은 상대역을 만났다고만 생각했지 여자로 보지는 않았다. 왜냐면 극중, 사적에서 날 아저씨라고 불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천희는 "드라마 끝나고 강석우 선배님이 자리를 만들어주는데, 술 마실 거 같아서 전혜진에 차를 태워달라고 했다. 그래서 전혜진이 왔는데 내가 평상시에 좋아하는 차(폭스바겐 골프 GTI)를 몰고 왔더라. 그 차가 진짜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는 성능 좋은 차라 전혜진이 달라보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설레였다"고 고백했다.
한편, 지난 2011년 3월 9세 연하 전혜진과 결혼식을 올린 이천희는 같은 해 7월 딸 이소유 양을 얻었다.
'택시' 이천희 전혜진 신혼집을 본 네티즌은 "'택시' 이천희 전혜진 신혼집, 규모가 다르네" "'택시' 이천희 전혜진 신혼집, 시가 얼마나 할까" "'택시' 이천희 전혜진 신혼집, 알부자였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