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동안 배우 최강희 앞세워 30~40대 여심까지 공략

입력 2015-03-20 16: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오엘리 조명크림 시즌3, 오는 23일 NS홈쇼핑서 론칭방송 실시

연예계에서 최고의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최강희가 리오엘리 화장품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되어 올 봄부터 새롭게 출시한 다채로운 고기능성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리오엘리는 조명크림 시즌3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과 멀티 비타민 기능성 제품인 '비바 라 비타 라인' 4품목 6종, 3층 클렌징 오일 '울트라 오리진 바로 클렌저'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중 조명크림 시즌3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은 그 기능성이 지속적인 진화를 거치고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더욱 가벼워진 세럼제형으로 탄생한 리오엘리 조명크림은 광채를 비추듯 밝고 환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오는 23일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오엘리 관계자는 "나이를 잊은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그녀의 이미지가 리오엘리 브랜드와 제품에 신뢰를 주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면서 "리오엘리의 조명크림 시즌3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오엘리는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10대~20대를 타깃으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여 젊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최강희를 모델로 내세운 30~40대까지 타깃으로 기능성 스킨 케어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더욱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또한 리오엘리는 지난해 NS홈쇼핑에서 '우수상품 베스트 10'으로 선정된 '뿌리붓'이 시즌2를 시작하였고 지난 18일 NS홈쇼핑 생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조명크림 시즌3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 론칭 방송은 오는 23일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43,000
    • -1.81%
    • 이더리움
    • 4,611,000
    • -2.68%
    • 비트코인 캐시
    • 699,500
    • -0.29%
    • 리플
    • 1,941
    • -3.86%
    • 솔라나
    • 345,400
    • -2.65%
    • 에이다
    • 1,379
    • -5.55%
    • 이오스
    • 1,134
    • +7.49%
    • 트론
    • 284
    • -3.07%
    • 스텔라루멘
    • 773
    • +13.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600
    • -2.95%
    • 체인링크
    • 23,720
    • -2.51%
    • 샌드박스
    • 804
    • +35.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