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군 입대 현황이 공개됐다.
3명이 군 복무를 마친 상태고 1명은 복무중, 1명은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나머지 5명은 입대를 기다리고 있다.
슈퍼주니어 이특, 희철, 강인은 군 복무를 마친 상태다.
이특은 제대후 슈퍼주니어 공식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1월 28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4회 가온차트 K-POP어워드에 참여했다. 희철은 tvN '수요미식회'에서 전현무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강인은 MBC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에 출연중이다.
예성은 지난 2013년 5월 6일 전북 전주 35사단에 입소,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중이다. 예성은 오는 5월 5일 소집 해제된다.
신동은 24일 입대했고, 성민은 오는 31일 입대한다.
신동은 이날 오후 1시께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에 위치한 28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신동은 28사단 신병교육대에서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관할 예하부대에서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한다.
성민도 오는 31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17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특히 성민은 지난 해 12월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 ‘유부남’ 슈퍼주니어 멤버이기 때문에 이번 입대가 남다르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동이 조용히 입대하길 원했다. 팬들을 위한 별도의 행사도 없다. 슈퍼주니어 멤버 중에 처음 입대하는 친구도 아니고, 본인 의사를 존중해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다. 성민도 신동처럼 조용히 입대할 방침을 세웠다”고 말했다.
이 외에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등은 아직 입대하지 않았다.
동해와 은혁은 슈퍼주니어-D&E로 활동중이고, 시원, 려욱, 규현 등도 개별 활동을 벌이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등은 아직 입대하지 않았다. 입대 일정도 확정된 게 없다”고 짧게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