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 머슬마니아 이연 선수 사이에 두고 '어색한 손길'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와 머슬마니아 선수 이연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30일 개그콘서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승윤, 이종훈의 소심한 손길이 느껴지는 매너손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람한 근육을 가진 개그맨 이승윤, 이종훈이 가운데 이연 선수를 두고 소심한 손길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얼굴은 환하게 웃고 있지만 왠지 가깝고도 멀게 느껴지는 두 남자의 손과 이연 선수 사이의 거리가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날 KBS 관계자는 "라스트 헬스보이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후로 가장 화기애애했던 순간이었다"면서 "건강과 웃음을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인 '라스트 헬스보이' 팀에게 시청자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앞서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이승윤은 8주간의 몸무게 감량에 도전하며 지쳐있는 김수영을 위해 운동 환경을 바꿔 활력을 불어넣는 방법을 취했다. 이를 위해 섹시한 매력의 머슬마니아 선수 이연이 투입, 김수영에게 의욕을 선물했다.
'라스트 헬스보이' 방송 후 이연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등극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립니다. 캡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 고맙습니다"라는 글로 소감을 전했다.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 머슬마니아 이연 선수 사이에 두고 '어색한 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