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땅콩 회항’ 사태를 겪은 대한항공의 브랜드 가치가 급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대한항공은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BSTI) 860.0점으로 작년 종합 순위(6위)보다 39계단 하락한 45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땅콩 회항’ 사태를 겪은 대한항공의 브랜드 가치가 급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대한항공은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BSTI) 860.0점으로 작년 종합 순위(6위)보다 39계단 하락한 45위를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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