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레이디' 합류 확정…불과 8개월 전 화보에선 세련미 뽐내
(브레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레이디, 액션!(이하 레이디)'에 합류하는 배우 손태영의 과거 화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가을 손태영은 브랜드 브레라(BRERA)와 함께 F/W 시즌 광고 캠페인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임산부임에도 불구 손태영은 올 초 브레라의 아시아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활약했다.
브레라가 공개한 손태영의 가을 화보에선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긴다. 특히 손태영은 완벽한 몸매와 모델 포스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 촬영장을 사로잡았다.
한편 손태영이 합류하는 '레이디'은 여배우들이 훈련을 통해 액션 배우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중국 영화 '정전: 정의전쟁' 촬영 때에도 손태영은 직접 와이어 액션을 소화했다"며 "(액션 배우로 거듭나려는) 손태영 본인의 의지와 열의가 상당하다"고 전했다.
앞서 배우 김현주, 이시영, 조민수, 최여진, 이미연 등이 '레이디, 액션!'의 출연을 결정했다.
손태영 '레이디' 합류 확정 소식에 네티즌은 "손태영 '레이디', 대박이네" "손태영 '레이디', 임산부 일 때도 화보 찍는데 예능에선 어떻게 보일까" "손태영 '레이디', 재밌을까 궁금해지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