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노홍철 최근 근황 사진, 화려한 티셔츠 입고 강남 도산사거리 출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음주 운전으로 자숙 중인 '무한도전' 노홍철의 최근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노홍철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홍철이 강남 도산사거리 근처에서 빨간 자전거를 타고 백팩을 맨 채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자숙 중임을 드러내듯 수북한 턱수염과 노홍철임을 알 수 있는 화려한 무늬의 티셔츠가 눈길을 끈다.
한편 노홍철의 하차로 멤버 공백이 생긴 MBC '무한도전'은 이를 위해 '식스맨' 특집을 진행 중이다. 지난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8인의 식스맨 후보인 노을의 강균성, 제국의 아이돌의 광희, 전 농구선구 서장훈, 방송작가 유병재, 개그맨 장동민, 전 아나운서 전현무,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방송인 홍진경이 공개됐다.
이들은 각각 열정을 불태우며 검증 토론회 1부에 참여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며 '평정심 유지', '위기대처능력 검증' 등의 테스트를 받았다.
'무한도전' 1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식스맨 특집의 최종 후보 4인은 4일 오후 6시 25분 MBC를 통해 공개된다.
'무한도전' 노홍철 최근 근황 사진, 화려한 티셔츠 입고 강남 도산사거리 출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