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 소식에 이어 꽃들이 만발하는 봄꽃축제 기간이 다가오고 있다. 화창한 날씨 속에서 지역별로 다양한 봄꽃축제가 열리면서 가족단위로 봄나들이 여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때 아기와 함께 나들이를 하는 가족에게 빠져서는 안 되는 필수품은 바로 '물티슈'다. 피부나 기관지 질환에 원인이 될 수 있는 꽃가루 등의 알러지 반응에 쉽게 노출되는 아이들의 경우 아기 물티슈를 이용해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자녀에게 유익하고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것이 모든 부모들의 마음이다. 아기에게 사용하는 유아용품 가운데 피부에 직접 닿는 스킨케어 제품이나 기저귀, 물티슈 등의 제품은 다년간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더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하기 마련이다.
식품안전처에서 물티슈를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에 대한 ‘화장품법 시행규칙’ 개정안을 시행한다고 밝힐 정도로 물티슈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건 단 하나, 아이들과 부모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순수한 제품이다.
이 가운데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받으며, 아기물티슈 1위에 오른 ‘메이빈 참순수한 물티슈’가 화장품 기준법에 맞쳐 각종 화학 성분 및 유해 성분 검사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아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메이빈 참순수한 물티슈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과 테스트, 한국융합실험 연구원이 각각 실시한 안전성 테스트에 통과한 데에 이어, 올 초에는 국내 업계 최초 스위스비타민연구소(Swiss Vitamin institute. Lausanne)로부터 스위스 비타민C 함유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메이빈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신경쓰며 테스트를 통한 검증을 계속해서 실시해 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에는 경구독성 테스트까지 가뿐히 통과하며, 아기가 실수로 입에 넣어도 전혀 위험하지 않다는 결과를 얻어냈다.
메이빈 참순수한 물티슈가 이번에 통과한 경구독성테스트 인증은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 시험연구원에서 진행된 믿을 수 있는 테스트로, 독성 실험 결과 경구 투여 시 시험물질 투여와 관련된 독성학정 소견이 인정되지 않았다는 결과가 나왔다.
메이빈 측은 “물티슈는 어린 아기의 피부에 직접 닿는 것뿐만 아니라 아기가 쉽게 손으로 만지고 입으로도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안전성에 신경을 가해야 한다는 신념 하에 순수 물질이 함유된 물티슈 개발에 최선을 다했다”며, “이번 테스트 결과는 그 동안 메이빈의 경영 및 개발 신념에 걸맞은 결과로, 앞으로도 인체 무해한 성분만을 사용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 물티슈 1위의 명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반드시 6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깐깐한 물만을 사용하는 메이빈 참순수한 물티슈는 EWG 0 그린등급 보존제 사용으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올리브오일, 유기농 성모초 잎 추출물, 유기농 카렌듈라꽃 추출물 등의 천연 유기농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 보호는 물론 촉촉한 보습력까지 선사한다.
한편 메이빈스토리에서는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빈스토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카카오스토리(https://ch.kakao.com/channels/@mavinstory)를 통한 체험단 이벤트를 월 초부터 진행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제품 후기작성을 토대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채널 메이빈스토리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