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환 포럼 회장이 7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열린 '명품창출CEO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사진=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는 7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명품창출CEO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명품창출CEO포럼은 세계적인 명품창출로 글로벌 시장에 대응코자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후원하고 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최창환 포럼 회장은 이날 개회사를 통해 "명품창출포럼이 제조업을 넘어 전 산업을 아우르는 교류의 장으로 역할하면서 명품 한류라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회원사 모두가 적극 참여하여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포럼에서 진행된 우수 기업사례발표에는 국내 전력 IT업체 케이디파워가 소개됐다. 케이디파워는 1989년 창업 이래 중전기기와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제품 제조와 설비, 유지보수까지 통합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이날 케이디파워는 론칭 후 3년내 목표시장 점유율 1위 달성 전략, 매출액 30% 달성 전략, 등 전략 경영가치를 소개했다.
이어 ‘탁월하고 차별화된 명품기업으로의 도전:현명한 희생을 선택하라’를 주제로 정욱 동국대 교수의 특강도 진행됐다.
한편, 다음 명품창출CEO포럼은 오는 6월2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