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예정화'
모델 겸 트레이너 예정화가 MBC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합류할 예정이다.
다수의 매체들은 8일 관계자의 말을 빌어 예정화가 7일 오후 진행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시험 방송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지난 2월 설날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을 보인 프로그램으로 당시 김구라, AOA 초아, 요리연구가이자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가수 홍진영, 개그맨 김영철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예정화와 함께 개그맨 김준현, 노을 멤버 강균성 역시 시험 방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예정화는 부산경남지역방송에서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인터넷 상에서는 빼어난 몸매로 주목을 받으며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다.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다양한 화보와 비키니 사진을 게재하며 이기적인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예정화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예정화, 몸매 종결자 등장"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예정화, 유승옥 이연 정아름...이번엔 예정화구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예정화, 신이 여러 사람들에게 몸매를 내렸나보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예정화, 만화 같은 몸매가 또 있었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예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