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공무원학원(원장 김재규)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최종 수험정리를 할 수 있도록 '파이널 문제풀이' 프로그램을 오는 20일부터 개강한다.
2015년도 공무원 시험에서 최대의 화제는 채용인원의 증가다. 특히 지방자치단체들이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의 채용을 계획하고 있어 지방직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최대의 기회다. 서울시만 해도 전년보다 15%이상 증가한 2,477명을 선발하고, 제주 자치도의 경우 24% 증가한 31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 문제풀이 프로그램은 안동김재규학원에 개설되는 프로그램으로 수험생들은 안동학원에 등록하면 김재규학원에서 시행하는 4무(無) 규칙을 따르면서 수험생활에 임하게 된다. 4無 규칙은 휴대전화, 온라인게임, 음주, 이성교제금지를 지키는 것을 말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단원별 요약과 기출문제분석, 동형모의고사, 최종파이널로 이어진 학습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24시간 생활 관리도 물론이다. 전용자습실과 담임제도 일일, 주간 테스트 등 철저한 관리 프로그램 하에서 마지막 합격준비를 하게 될 예정이다.
자기관리 노트(스터디 플래너) 작성을 통해서 수험생 스스로 자신의 학습성과와 진도를 관리하면서 최종적인 수험생활을 점검하도록 짜여 져 있는 것이 파이널 문제풀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안동김재규학원 관계자는 “지방직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철저한 생활관리의 4無 프로그램과 학습관리의 완벽을 추구하는 “파이널 문제풀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최대인원을 선발하는 올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낼 것“이라고 자신있게 설명하고 있다.
문의는 02)823-3112 또는 www.kpa.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