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백화점 '떨이 세일' 확산...신세계 가세

입력 2015-04-10 0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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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백화점들의 '떨이 세일'이 확산되고 있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 이어 신세계백화점도 가세했다.

내수침체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매출을 보전하고 협력 제조업체들의 재고 물량 처리도 돕기 위해서다.

신세계백화점은 10일부터 사흘간 생활용품과 아웃도어 창고를 대개방하는 봄 정기세일 마지막 대형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신세계 본점 9층 이벤트홀과 10층 문화홀에선 모든 생활용품과 가구, 가전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메종 드 신세계' 행사를 한다.

피숀·하농·나뚜찌·템퍼·로쏘꼬모 등 홈패션 브랜드, 휘슬러·실리트·헹켈·르크루제 등 주방용품 브랜드, 지앙·로스트란드·아즈마야 등 테이블웨어, 엘레컴·필립스 등 가전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해 판다.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새봄 아웃도어 대전'도 연다. 10일부터 사흘간 강남점 9층 이벤트홀에서 노스페이스·에이글·K2·코오롱스포츠·컬럼비아·라푸마·몽벨·살로몬·블랙야크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초특가로 할인 판매된다.

유명 아웃도어 인기상품도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다.

신세계 영등포점에선 삼성전자와 LG전자의 TV, 냉장고 대표모델의 전시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진열상품 페스티벌'을 연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홍정표 상무는 "봄 정기세일 막판 다양한 대형행사를 집중적으로 선보여 집객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롯데백화점은 10∼12일, 17∼19일 서울 양재동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부근 컨벤션센터 세텍(SETEC) 제3전시관을 빌려 대규모 창고개방 세일을 한다.

현대백화점도 10일부터 재고 소진을 지원하기 위해 무역센터점과 목동점 등 주요 점포에서 패션상품군에 대해 최대 70%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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