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그리스 가이드북 내놨다..."나PD, 센스 끝내주네~"
'꽃보다 할배' 제작진이 시청자를 위한 '그리스 가이드북'을 내놨다.
10일 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시청자들을 위한 가이드북 3탄. 다 함께 두근두근두근 그리스로 떠나요"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들의 나라' 그리스에 도착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할배 4인방'과 원조 짐꾼 이서진, 동생 짐꾼 '최지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미지에는 그리스의 대표 관광지와 유적지인 '그리스 신화가 살아 숨쉬는' 아테네 파르테논 신전, '서양 연극의 요람' 디오니소스 원형 극장, 에렉티온 신전와 제우스 신전 등을 사진과 함께 간단한 글귀가 써있다.
특히 이들 관광지는 10일 방송될 '꽃보다 할배' 3회에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그리스'로 재밌는 삼행시를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에 남기면 '진짜' 그리스 가이드 북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꽃보다 할배' 가이드북을 접한 네티즌은 "나영석 PD는 프로그램만 잘 만드는 게 아니라 센스도 있는 듯" "꽃보다 할배때문에 그리스 여행가고 싶어진다" "꽃보다 할배, 나도 배낭여행 그리스로 떠나고 싶다" "꽃보다 할배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바이를 경유해 그리스에 도착한 '꽃보다 할배'는 이날 방송분부터 본격적인 그리스 여행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