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신곡 'Shine Your Light', 싱가포르서 극찬 "위대한 보컬이다"
가수 박효신(34)의 신곡 'Shine Your Light'가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9일 싱가포르 일간신문 아시아원은 "박효신의 새로운 음악이 한국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라는 제목으로 박효신의 'Shine Your Light'를 집중 조명했다.
매체는 "'눈의 꽃'으로 유명한 박효신의 신곡 'Shine Your Light'가 공개 직후 6곳 이상의 한국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랐다"면서 "이 곡은 영국의 빈티지 팝 스타일을 특징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국 출신 감성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함께 작업한 곡이다. 가사는 달콤한 사랑 고백과 팬들을 향해 감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박효신은 한국의 가장 위대한 보컬 중 한 명으로 재능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효신이 지난 6일 0시 발표한 신곡 'Shine Your Light'는 지난해 공개한 '야생화',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에 이어 3연속 히트를 달성하며 음원 강자의 자리를 차지했다.
한편 박효신의 신곡 'Shine Your Light'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박효신 신곡 'Shine Your Light', 싱가포르서 극찬 "위대한 보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