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사진=강예원 페이스북)
지난 9일 방송된 KBS2 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시즌3’에서 19금 폭탄발언으로 MC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든 배우 강예원이 12일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특히 강예원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MBC ‘진짜사나이2’에 함께 출연한 동기들의 임관식에 참여한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강예원은 지난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혜원, 민지, 태희 하사 임관식 정말 축하해~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우리 마녀 소대장님과 꿀성대 교관님 정말 반가웠어요. 미녀 소대장님은 못 뵙고 와서 너무 아쉬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강예원 페이스북)
이 사진에는 강예원이 진짜사나이2에 함께 출연한 동기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진짜사나이2에 출연하면서 생활관에서 함께 지냈던 동기를 비롯, 꿀성대 교관·마녀 소대장과 함께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예원 동기들 임관식 참여 인증샷을 접한 팬들은 “강예원, 전우애 대박”, “강예원, 개념 연예인 인증”, “강예원, 예능 대세 등극”, “강예원,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예원은 김지영·안영미·박하선·이다희 등과 MBC ‘일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2에 출연,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으로 ‘눈물의 여왕’·‘아로미’ 등의 별명을 얻으며 최근 예능 대세로 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