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의 댄서로 등장한 이현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여의도 벚꽃 축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현지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벚꽃축제, 여의도, 청순, 샤방, 이현지, 벚꽃, 핑크, 꽃보다아름다워, 추억, 기억, 봄, 4월, 4월10일 금요일'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지는 여의도 벚꽃축제 현장에서 벚꽃나무에서 떨어진 꽃잎 하나를 손에 짚은 채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이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댄서로 등장했을 때의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와 달리 청순한 이미지의 이현지 모습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현지는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영상에 등장한데 이어 12일 방송된 SBS 'K팝스4' 무대에서 함께 무대를 펼치며 주목받았다. 이현지는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가사 속 허리 24에 힙 34의 여성에 최고의 매칭을 보이며 화제가 됐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벚꽃축제 현장을 접한 네티즌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벚꽃도 가리지 못한 미모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또 하나의 스타탄생!"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정말 남성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듯"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