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녀' 안유정
'벤츠녀' 안유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5 서울모터쇼'에서 그야말로 화제의 중심에 선 '벤츠녀' 안유정은 뛰어난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안유정은 SNS에서도 활발한 활동과 관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안유정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만4300여명에 달한다.
그녀의 일상 사진도 화제다. 안유정은 자신의 일상사진을 꾸준히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벤츠녀' 안유정은 지난 13일엔 '서울모터쇼'를 계기로 자신이 화제가 된 데 대해 감사 인사도 전했다.
'벤츠녀' 안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번도 해본적 없던 서울모터쇼 mercedes- benz관에 면접보고 합격했다는 소식에 정말 기뻤고 한달간 기대하고 기다리며 드디어 일을 시작하게 됐는데 같이 일하는 언니 오빠들 도움으로 10일간 정말 기분좋고 즐겁게 일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어느날부터 많은 관심과 격려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신 분들과 SNS로 힘내라고 해주신 분들 다 너무 고맙고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모두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벤츠녀' 안유정의 일상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벤츠녀' 안유정, 일상이 화보네!" "'벤츠녀' 안유정, 연예계에서 눈독들일 듯" "'벤츠녀' 안유정, 앞으로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