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복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초청 △ 영화 '어벤져스' 캐릭터 피규어 경품 제공 △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 경품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신용/체크카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 중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
먼저 인기 요리경연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홍석천(마이첼시), 최현석(엘본 더 테이블), 미카엘(젤렌)이 운영 중인 레스토랑 3곳에 BC카드 고객들을 초대한다.
또한 영화 '어벤져스'의 인기 캐릭터(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 피규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5월 10일까지 가족카드를 사용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는 5월 21일과 22일에 공연되는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인 2매 제공, 당첨자는 5월 1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SMS 통지)
BC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C카드 고객님의 가족에 행복을 꽃피우는데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마케팅을 구상하게 되었다"면서 "향후에도 훈훈하면서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