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는 전집 도서를 집에서 무료로 빌려볼 수 있는 ‘전집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집 무료 대여 서비스’는 소빅스의 베스트셀러 및 최신 전집 5종 중에 고객이 선택한 도서 6권을 일주일 동안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다. 대여 도서는 자택으로 직접 배송되며, 반납도 집에서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는 지역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대구, 구미, 안산 총 3개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오는 5월 15일까지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진행된다.
서비스 신청은 대교닷컴 홈페이지(www.daekyo.com) 이벤트 코너에서 가능하며, 대구와 구미, 안산 지역에 거주하면서 최근 6개월 이내 소빅스 전집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교 소빅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집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소빅스의 우수한 전집을 집에서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교닷컴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080-222-0909)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