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가닉’이 지난 4월 1일 롯데백화점 드림플라자에 입점했다. 베베가닉이 입점한 곳은 총 3곳으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이다.
‘드림플라자’는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상설 중소기업 상생관으로 유통망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 이 공간에는 우수성이 입증된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어, 베베가닉의 입점소식은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베이비(baby)와 오가닉(organic)의 합성어인 ‘베베가닉’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아이들의 피부를 지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도 화학성분을 배제해 피부 자극이 적고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베베가닉의 스킨케어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 ‘베베가닉 150plus크림’은 핵심보습제를 150% 증량해 보습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손상된 각질층에 흡수되어 피부 친화 보호막을 형성하고, 약화된 피부의 보호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대용량 사이즈(200g)를 출시하기도 했다.
또 다른 대표상품인 ‘100+ 네추럴 수딩젤’은 베타글루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보습성분들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병풀 추출물, 맥문동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들이 피부진정 및 보습 효과를 가져다 준다.
한편, 베베가닉은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4월 20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용량 크림 1+1 행사를 비롯해 바디&샴푸, 수딩젤, 자장자장set(크림, 로션, 오일드롭스)를 30~50%까지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베베가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began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