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최여진' '레이디 제인' '유승옥'
'더 바디쇼'에 출연중인 최여진이 함께 진행을 맡은 레이디 제인, 유승옥 등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최여진은 월요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서 레이디 제인, 유승옥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다. '더 바디쇼'는 여성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하는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20일 오후에는 3회 방송분이 전파를 탔다.
최여진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화장 레이디 제인, 유승옥과 함께 나란히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여진, 레이디 제인, 유승옥 등은 최여진이 촬영하는 카메라 렌즈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최여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후 밤새고 바로 녹화 2회분. 정신력으로 버틴다 난 MC니까. 이쁜 동생들과"라는 글을 함께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더 바디쇼'에 출연중인 최여진이 레이디 제인, 유승옥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더 바디쇼 최여진 레이디 제인 유승옥, 방송 때마다 화제네" "더 바디쇼 최여진 레이디 제인 유승옥, 역시 몸매는 유승옥이 최고 아닌가?" "더 바디쇼 최여진 레이디 제인 유승옥, 최여진이 제일 언니일텐데 동안이네" "더 바디쇼 최여진 레이디 제인 유승옥, 나름대로 재미있는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더 바디쇼' '최여진' '레이디 제인' '유승옥'